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
<옆자리 괴물군>1, 로비코, 대원
표지가 취항이어서... 그만. -_=;; 손글씨 표지는 처음 봤습니다. 이쁘더군요. 내용도 취향이었고. ^^ 
시즈쿠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연봉 천만엔의 직장인'이 그녀의 꿈. 그런 그녀는 꿈을 위해서 착실히 노력(공부)하는 아이입니다. 입학식 날부터 결석한 요시다 하루군. 하루의 짝꿍인 시즈쿠는 그에게 프린트를 가져다 주기 위해서 하루가 있는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하루는 그녀가 그에게 학교에 가라고 권유를 하러 온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매우 기뻐합니다. 중학교 부터 등교거부를 하던 하루에게는 친구는 꿈꾸는 존재. 하루는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시즈쿠를 좋아하게 되고 그래서 학교에 가게 됩니다. 중학교때부터 등교거부를 하던 하루에게는 학교란 별천지!! 그래서 어딜가나 사건 사고는 이어지고... 이때부터 시즈쿠는 어려모로(?) 괴로운 나날을 시작하게 됩니다. 크크크크. 하루군이 매우 귀엽습니다. 시즈쿠양도. 작화쪽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키라>와 <최고의 천사>의 작가인 토우야마 무즈키가 떠올랐습니다. 여자주인공 눈을 검게 처리해서 그런것 같기도하고... 그치만 토우야마 무즈키씨보다는 더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
<노다메 칸타빌레>22, 니노미야 토모코, 대원
노다메씨가 하얗께 불태웠습니다. 완전 연소된 다메양은 이집트로 여행을 떠나고, 다메양에게 거부 받은 충격으로 치아키군도 혼이 나가버렸더군요. ㅠ_ㅜ 오늘 포털 사이트에서 치아키역을 했던 그 분이 한국에 방문했다는 뉴스를 봤는데... 치아키님이;; 치아키님이.... 만화판 처럼 혼이 나가신 것 같았어요. 살이 너무 빠져서요. 러브셔플때도 심하게 빠지셔서 보기에 안스러웠는데 요근래의 사진은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OTL 살좀 찌세요. 너무 마르셨어요. 흑흑. 다음권은 치아키군과 아버지의 관계가 메인이 될 것 같아요. 그 영감이 치아키의 영혼을 모셔올지가 관건인듯? 

*
<심야식당>5, 아베 야로, 미우 
첫 에피소드가 제일 즐거웠습니다. 이 이야기는 정말 공감가는 이야기이었어요. 소시적 좋아하던 성우님의 실물을 보고 충격받았던 기억이 나서요.ㅎㅎㅎ 여전히 잔잔하게 즐겁게 봤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저도 집에서 한번 그렇게 해서 먹어볼 요량입니다. *_*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졌거든요. 




*
<군청학사> 4(완결), 이리에 아키, 중앙북스
완결권이었어요. 단편들을 계속 이어줘도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완결이라서 좀 아쉬웠습니다. 이번 4권은 연애요소가 좀 약해서 개인적으로는 흥미가 좀 떨어지는 편. 연구실의 바보 커플 이야기가 나와서 좋아했다가 그 두사람의 연애 이야기 라기보다는 다른 이야기라서 이것도 보면서 좀 그랬어요. 저의 안에서 망상하던 그녀는 저런 타입이 아니었는데... 작가안에서의 그녀는 저런 여자였나봐요. ㅠ_ㅜ 훌쩍. 환상이 무너져서 살짝 슬펐습니다. 


*
대역백작 시리즈 1~2 <대역 백작의 모험>, <대역 백작의 결혼>, 세이케 미모리, 네기시 고쿄, 대원
R언니의 추천으로 달렸습니다. 저는 '여장남자'가 나오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소설이라서 처음에 시작하기가 힘들었는데 1권을 몇페이지 좀 보고 잘려다가 새벽까지 빌려주신 2권까지 폭주하면서 달렸습니다. 2권에서는 지크 왕자님이 저의 망상과는 좀 달라서 애정이 식긴 했으나 고양이와 함께 산책을 하는 카일씨를 보면서 좋아했습니다. 둘째 왕자님도 은근 취향이고... 귀여워요! 왕자님이 곰가죽 자랑하는 걸 보면 완전 소년이라서 누나의 마음이 흐뭇해집니다. 2권의 메인 에프소드라면 기사단들에게 당한 그녀가 복수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흐흐흐 전파계 공주님의 애인역활을 하는 부분도 즐거웠습니다. 
포스팅을 위해서 이미지를 찾아보다가 일러스트를 작업한 네기시 고쿄가 <Cake 키치조우지>의 작가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_=;; 어쩐지 그림이 너무나 저의 취향인게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기존에 좋아하던 작가였습니다. 하하하;;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라 충격이라면 충격이었습니다. 

*
<고양이 라면>2, 켄지 소니시, 시리얼
1권나오고 바로 2권이 나왔더군요. 2권 표지는 금별색도 사용되어서 더 귀여움이 업! 마스터님은 라면집에 이어서 카레집도 차리셨습니다. 맛은... 뭐 ㄱ-;; 후후후후. 











반응형
BLOG main image
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by dung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07)
우리집 곰두리들 (149)
만날만날 (52)
토동토동 (370)
리뷰 (514)
나의 시간 (145)
알아차림과 수용 (0)
S - 심리치료 (145)
S - 일러스트와 디자인 (24)
w - 모에모에 설정 (0)
W - 나의 끄적끄적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4-28 00: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