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
<플랫>4, 아오기리 나츠, 대원
헤이스케에게 열폭하는 도령이 또 나오네요. 전 그냥 지나가는 1인인줄 알았는데... 게다가 무려 헤이스케를 연모하는 그 청조한 아가씨와 밥까지 먹는 사이가 됩니다!! 부러운건 부러운거지만... 그 부러운 입장의 상대방을 깍아 내리는 타입은 전 뭐 질색인지라. 스즈키가 나름 그에게 뼈(?) 있는 한마디를 해주긴 하지만, 약해요 악해. 사람의 매력은 인품이 전부는 아니죠. 얼굴이죠.(희죽) -_=;; 농담이라고 말하기에는 미묘하네요. 좋아하는 것은 그냥 궁합이나 취향의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헤이스케는 보면 볼 수록 <원피스>의 상지(상디)씨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지우기가 힘들어요. 머리스타일만 그런거지만~ 사람의 매력은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것이지요. 개인적으로 헤이스케의 매력은 아마도 얼굴도 꽤나 크게 작용하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 특유의 느릿한 분위기나-. 아키는 여전히 귀엽고 친구도 생기고... 시간은 천천히 흘러가지만 주변 인물들이 조금씩 늘어가서 소소한 재미가 조금더 늘은 부분도 있는 반면에 짜증나는 부분도 살짝 생겼습니다. 그건 어디 누구 때문이라고는 굳이 강조할 필요가 없겠어요. 저 앞에 실컨 욕을 해놨으니까요. ^^;;;

*
<이치고다 씨 이야기>2,3 , 오자와 마리, 학산 
몰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시험기간에 읽었던 2권과 최근에 읽은 3권을 함께... 포스팅을 하는 이유도 내일 지인분에게 빌려드려야 하기 때문이라는 것이지요. OTL 하하하하. 읽었을때 바로 메모를 하지 않으면 그걸 다시 포스팅 하기는 참 어려운것 같아요. <이치고다씨 이야기>는 제가 최근에 가장 좋아하면서 읽는 작품이에요. 정확히는 이온군에게 감정이입을 하며 부러워하는 것이지만요. 인형에 영혼이 들어간다는 설정도 설정이지만, 이온군이나 주변인물들 성격이나 전개도 제가 좋아하거든요. 그 이전에 이 작가 양반을 정말 좋아하고 신뢰한다는 대전제가 있지만요. 2권에서는 이치고다씨가 이온과 떨어지게 되어서 이집~ 저집을 전전하다가 귀여운 소녀 유미와 만나는 이야기가 좋았었어요. 이치고다씨를 잘 지켜준 유미양에게 이온군은 이쁜 인형을 만들어서 선물하고... 그리고 유미양은 이온군을 무려 "왕자님!!"이라고 생각하더라구요. >_<; 으잉!!! 아 아이다워서 정말 귀여웠어요. 3권의 백미는 유미양이 왕자님(이온)군을 만나러 온 이야기와 그리고 이치고다씨가 유미에게 정체가 들통나는 부분이었어요. 유미랑 통화하는 에피소드도 귀여웠어요. 그리고 깜짝 놀란 부분은 요스케의 정체이었어요. 음... 저는 요스케가 이치고다씨에게 별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부분을 들었을때 좀 안도했어요. 이온군이랑 계속 지낼 수 있다고 생각했으니까요. ^^:; 우리집에도 이치고다씨 같은 우주인이 오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뽀락이나 뽐락이 몸 둘다 환영이거든요. ... 이왕이면 뽀락이보다는 뽐락이쪽이 좋겠어요. 아무래도 뽀락이는 제가 생각하는 성격이나 그런것들이 강해서요. 그만큼 오래 함께 했으니까요. 

*
<소녀소년학급단>2,3 , 후지무라 마리, 학산 
마찬가지로 시험기간에 2권을 보고... 얼마전에 3권을 본 책이에요. 이유는 여전히 같은 이유료. -ㅅ-;; 지금 포스팅에 묶인 책들은 모두 지인분께 잠시 빌려드릴 예정이라서 미루고 미루던 포스팅을... 그러는 의미에서 지인에게 책을 빌려줬다가 돌려받는 시스템은 좋은것 일지도 모르겠어요. 2권의 가장 충격적인 사건이라면 와타루가 하루카에게 뽀뽀를 했다는 것 이네요. 그 후 와타루는 그녀에게 킥펀치를 선사받습니다.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해요. -_-^^ 와타루랑 싸워서 켄 오빠가 하루카를 신경쓰는 부분은 여전히 좋았- ㅠㅠㅠㅠ 오라버니! 소녀의 마음을 이리도 울려도 되시는건지!! 저도 이런 오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게다가 하루카에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키스를 해주겠다는 약속까지!!! 우어어어어;;;  그리고 첫키스가 하루카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아직도 모르는 와타루에게 오빠는 키스를 해버립니다. 우어어어!!! *ㅁ* 
3권에서는 켄 오빠가 하루카가 아닌 다른 여자아이에게도 기본적으로 자상하다는 걸 알아서 전 나름 쇼크-. 좋은 사람이긴 하지만 자상한건 적당히!!! 타인을 특별하다고 인식하면서 여러가지 마음들을 느껴가는 하루카를 보면서 아이가 자라는건 순식간이구나 하는 생각들을 하게되었어요. 이 만화를 보는 감상 포인트는 아마도 하루카의 성장과 그리고 그런 하루카를 항상 따뜻한 표정으로 지지해주고 알아주는 이웃집 켄오빠와의 관계가 가장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그나저나 저 켄 오라버니는 하루카의 본심을 알면서도 저렇게 응해주는 건지... 어떤건지... 아님 좀 특별한 부분도 있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본심이 아닌데 너무 받아주는거라면 그건 좋은것만은 같아요. 아이의 감정이라도 감정은 소중한 것이니까요. 그 가치는 나이에 기반을 두고 취급을 달리한다면 그건 좀 화가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발렌타인 데이 사건으로 좀 특별하게 여긴다는 느낌은 받기는 했지만, 그 감정이 사랑으로 발전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의 관계를 연애로 지켜보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데다가, 전 그 자상한 오빠 설정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저 관계가 오래 유지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하루카의 마음을 받아주더라도 고등학교 졸업하고가 딱 좋겠어요. 그전에는 하루카에게 붙는 남자들을 알아서 처리(?) 해준다던가! 하루카의 공부를 봐주며 므흐흐한 분위그를 흘린다던가!! (저의 망상은 우주로 가고 있습니다!!!!) 
제가 자라면서 주위에 있었던 나이가 있었던 사람들은사촌 오빠들이긴 했지만, 뭐랄까 그렇게 자주 만나는 관계는 아니었기 때문에 저런 긴밀한 유대관계는 부러워요. 저의 동생이 저를 케어를 해주지만 저런 느낌은 아니거든요. 아무래도 오빠는 오빠고 언니는 언니고 누나는 누나겠지요. ㅠ.ㅠ







반응형
BLOG main image
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by dung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07)
우리집 곰두리들 (149)
만날만날 (52)
토동토동 (370)
리뷰 (514)
나의 시간 (145)
알아차림과 수용 (0)
S - 심리치료 (145)
S - 일러스트와 디자인 (24)
w - 모에모에 설정 (0)
W - 나의 끄적끄적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4-30 00:04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