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
<미만연애> 1, 타카시마 히로시, 대원
쿠로세 카즈미 29세. 이성 없이 29년. 별명은 '천명 정복자 쿠로세'이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게임속의 이야기임. 연애게임으로 천명을 정복했으면 그 플레이 시간은 대략... =ㅛ=;; 으으음. 일상에 즐거움이 없는 그에게 어느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운명의(?) 소녀와 만나게 됩니다. 토모에와의 첫 만남은 그녀의 착각에서 이루어진 아주 감사한 우연. 그는 그녀의 미소에 그 인연을 잡고자 애씁니다. 실전에 임한적이 없지만, 그는 게임에서 했던 방법대로 그녀와 대화를 이어갈려고 했지만, 예상외의 그녀의 선 공격으로 실패. 2인 주문 공격으로 그녀를 잡으려고 했으나 파르페를 2개 먹고 설사하는 결과가.... 그치만, 그는 그녀에게 메일을 받아부렸습네다. >ㅂ<; 꺄악. 그래서 스스로하는 목욕 이벤트도! 그다음은 카즈미씨의 삽질 실록의 계속이지만, 귀엽습니다. 그리고 그녀도 귀여워요. 
'귤'이벤트(떡밥)가 끝났지만, 그녀쪽에서 '회사'떡밥을 물고왔습니다. 그치만 회사의 문제는 그가 가장 고민하던 부분! 이 난제를 그는 어떻게 해처나갈지는 다음권을 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그녀의 학우의 사촌은 그런걸 부탁하다니. 역시 어린오덕은 용감합니다. 쿠후후후후. 덕질을 딱히 부끄러워 하는 것은 아니지만, 19금쪽은 그래도 엄하지 않나 싶거든요. ^^;; 하하하핫. 
그리고 아무래도 토모에와 사장님을 가운데에 두고 고민하는 카즈미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사장님씨는 요즘 말로 하면 ㅇㄷ인 나이스 바아디 이던데, 그는 연애 포스는 좀 둔하긴 한가봐요. 잠깐 회사 들려서 초코렛 나누워 줄때 그녀의 표정을 보면 이건! *ㅁ* 느낌이었거든요. 역시 어택은 상대방이 이해 할 수 있는 언어가 답인것 같습네다.
업계 만화는 사실 남성향쪽은 그닥 땡기는 것이 없었거든요. 그냥 취향의 문제였나봐요. 사실 이쪽은 업계라기 보다는 연애 쑥맥개그쪽에 가깝지만요. 뭐 전 저런 타입이 좋아요. 버버버버버버벅~~~ 벅벅벅 타입이요. 뽀글 머리도 취향이고 안경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토모에의 얼굴이나 스타일도 좋아요. 히히힛. 연꿈술사님께 감사드려야겠어요. ^ㅍ^

+
<호우오학교 미소년반> 1, 아키 아리타, 대원
우왁 빵 터졌습네다!!! 좋아하는 설정이라서 찾아서 봤는데, 반전이 많더라구요. 일단 주인공인 사에바 케이는 여자인데 남자학교에 엄마의 계략(?)으로 입학하게 되고, 이사장으로부터 3년동안 여자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으면 가만두지 않겠다는 협박을 당합니다. 여기까지는 보통 설정이네 하겠지만, 문제는 주인공 사에바 케이는 남성 혐오증으로 여자아이들을 좋아하는 여자아이입니다. 그녀(그)와 연애한 여자친구들은 그(그녀)의 외모는 좋아해서 사귀었는데, 막상 그 상황(삐리리)에 닥치자 그걸 거부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그녀)가 그녀(그)라서. OTL 
그녀의 엄마는 딸네미가 보통(?)의 여자아이들처럼 남자아이들과 연애도 하고 뭐 그런 청춘을 보내기를 희망합니다. 그래서 그(그녀)의 남성 혐오증을 고쳐주기 위해서 그녀(그)를 남학교에 입학시킵니다. 그(그녀)의 입학의 뒷 배경에는 야진 유이라는 급우가 있었습니다. 그는 학교 재단에 큰 영향을 주는 병원장의 아들로, 집에서는 의사가 되어서 병원을 이어주기를 바라지만 본인은 간호사를 희망해서 병원이 없어지기를 바라는 캐릭터로 초장부터 나옵니다. 그 다음의 그의 비뚤어진(?) 행보는 주인공인 사에바를 향하게 됩니다. ㅠ_ㅠ 
남자와 닿기만 해도 토해버리는 사에바는 학교에서 '구토왕자'로 불리며 그의 이런 비밀을 알고 그를 지켜주면서도 놀려먹는 야진 유이. 그리고 그들의 관계를 지켜보는 많은 눈들. 그런 힘들 날들을 보내던 중 그(그녀)는 마음의 친우를 만나게 됩니다. 으흐흑흑흑. 그의 이름은 코우스케. 무섭게 생겼고 힘도 더럽게 세지만 사실 섬세하고 낮을 가려서 처음 만난 사람들에게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서 난감한 표정을 지으면 다들 알아서 뒷걸음을 치게 하는 얼굴을 가진 그는 마이너 소녀취향(?)의 취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에바와 같은 '토. 끼. 씨.' 마니아 이었던 것 이었습니다. >~<;;; 우와왕 그는 우연히 그(그녀)의 남방을 잡았고 단추가 떨어져서 그녀(그)가 입은 캐미솔의 '토끼씨' 캐릭터를 보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용기를 내서 그(그녀)에게 말을 걸게됩니다. 처음에는 오해가 있었지만, 그의 진심이 젼해지고 그들의 사이는 그 이후로 급격히 친해져서 함께 동영상을 보고 눈물을 닦아주고 문자로 토끼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가 됩니다. 그리고 그 부분에 대해서 작가의 친절한 설명은 "마이너한 취향을 공유하는 동지를 만난 오타쿠는 급격히 친해진다는 법칙." ㅠ_ㅠ 으흐흐흑. 감동의 장면이에요. 

그리하여 그들(사에바, 유이, 코우스케)는 연합노선을 취하게됩니다. 다만 코우스케는 사에바의 비밀을 유이의 말도되지 않는 시나리오 대로 믿어서 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그들의 연합 노선을 깨려는 여러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가장 별로 였던건 포니테일 스타일인 키리에 후미노조 도령. OTL 그의 얼굴은 테니프리의 시시도가 연상되었지만, 그의 타입은 M. (암전) 
그러고보니까 캐릭터들이 약간은 테니프리가 연상이 되네요. ^^;;  대충 본인의 망상으로 연결하면 유이는 후지(외모상으로도) 그리고 유키무라. 쌍둥이 형제는 가쿠토(외모두 매우 흡사). 코우스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에바의 캐릭터의 느낌은 건시드 느낌도 좀 들었어요. 동인지 그리신것 같은데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추측하면 테니프리 아니면 건시드. 우후후후. 
암튼 저의 마음의 모에에 반응한건 역시 코우스케씨. 그 얼굴로 토.끼.씨를 좋아한다는 부분이 좋아요. 단순 순진한 부분도 좋고... <- 적고보니 바보케를 좋아하는 것 같군요. ^^;;

+
<에뷔오네> 6, 이영희, 서울
예나 지금이나 여성들의 두근거림은 갑빠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나 자신있게 상의 탈의가 취미는 좋은 취미이지요. 희죽. 드디어 피델리스 수사님이 다시 등장하셨습니다. 3각 관계를 이룰것 같은데요. <마스카>와 달리 백발의 그는 흑발의 그이를 이길 수 있을련지 귀추가 살짝 주목되지만, 결과는 좀 뻔한것 같기도 해서... ^^: 작가님의 사랑은 확고하게 흑발 떡대 갑빠 도령이라는 결론이 내려졌거든요. 뭐 저는 소녀답게 레이스가 잔득 있는 드레스를 즐감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_<


+
<케이온> 1, 카키 후라이, 대원
최근에(아마도) 인기가 있는 애니메이션의 원작 이었습니다. 4컷 만화라서 기대하고 봤지만, 저는 뭐 그냥 그냥 그랬어요. 본격 4컷쪽은 BL모작가님을 제외하고는 뻥하고 터진적이 없습니다. 그 분의 성함은 모름. ~_~ 일어를 몰라서... 단행본은 2권 가지고 있었으나 대여후에 분실. 누구에게 빌려줬는지 몰라서. OTL 하지만 그림만으로도 뻥 터졌어요. 쵝오! ㅠ_ㅜ 
가끔은 이래서 출판사를 차리고 싶습니다. 저는 로또를 맞음 건물을 사서 1층은 카페를 하고 굿즈와 만화책이 잔득 있는 그리고 그 건물 맨 위에층에 출판사를 차릴 겁니다. 출판되는 책들은 소인이 보고 싶었던 책과 만화책들로. >ㅂ< 우어어어. 그야말로 로망인게죠. 

+
모범시민, F 게리 그레이, 제라드 버틀러
영화를 엔딩까지 보고 나서 집에오면서 내내 웃었습니다. 웃을 내용은 아닌데 전 상상만 하면 웃음이 멈추지를 않더라구요. 흡사 실성한 사람처럼 웃었습니다. 영화의 취지와는 다르게 엄한데서 낚여서 좀 죄송한 감도 들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네타가 심해서 내용을 접겠습니다. 저는 뭐 네타를 매우 좋아하지만, 영화 내용상 네타가 있으면 재미가 매우 반감되니까요. 사실 저는 영화 중간 중간 던지는 떡밥에 낚여서 공범을 매우 찾고 있었거든요. +_+ (뻔쩍)

반응형
BLOG main image
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by dung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07)
우리집 곰두리들 (149)
만날만날 (52)
토동토동 (370)
리뷰 (514)
나의 시간 (145)
알아차림과 수용 (0)
S - 심리치료 (145)
S - 일러스트와 디자인 (24)
w - 모에모에 설정 (0)
W - 나의 끄적끄적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4-28 00: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