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
<문Moon>1~2, 소다 마시히토, 학산
소다 마시히토님의 신작으로 알았는데요. <스바루>의 후속편이었습니다. 그러니까 뉴욕에서 영구추방 당한 그 이후의 이야기. 많은 사람들을 황당하게 했던 그 엔딩에는 이유가 있었나봐요. -_=;;; 2부를 생각하는... 반갑기도 하고 뭐 복잡한 기분이었어요. FBI요원과의 러브라인은 좀 많이 거시기 했었거든요. 이번 2시즌(?)격인 <문>에서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은 매력적이에요. 비쥬얼도 캐릭터도... 여러모로 <스바루>의 그이와는 비교가. ㄱ-+ 그녀의 마음에 대해서도 잘 이해하는 것 같고... 파트너로서는 좋은데 연애로는 어떨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깐 좀더 진도를 팍팍내주세요.
더하자면, 예전에 <스바루>를 보면서 내내 스바루는 좀 정신이 나간 느낌이었는데요. 근접한 단어로 붙여보자면 '미친 스바루' 즈음 이에요. 좀 심했나? 그래서 친구에게도 '미친 스바루'라고 말했던 기억이 있었어요. 지금에 와서는 좀 미묘한데 역시 정상(사회생활을 하는 범주 혹은 상식에서)은 아니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상담을 받아보면 일반적으로 정상이라고 말하는 상식의 범주에 근접해질지도 모르겠지만, 그러면 스바루가 아닌거죠. 그런 '상태'라서 스바루인게 의미가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나저나 넷검색을 하다보니 영화가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제작 년도는 2009년. 라이벌씨로 고아라씨가 출연했더군요. 스바루역인 배우는 비쥬얼은 저의 취향이 아니어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습니다. 본편은 보지 못했고 사이트에서 예고편이랑 포스터랑 스샷만 봤는데 보고싶은 마음은 없었어요. 포스터를 보고 짜식은 이마음. ㅜ_ㅠ; 저의 마음의 실사판 베스트는 역시 <노다메 칸타빌레>인것 같아요. 후후후후.

*
<시마시마 에브리데이>1~2, TONO, 팝툰
우왓!! 나왔습니다.>_<;; 친구말대로 요즘 추세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펫코믹이었습니다. 다른 만화들이 고양이를 주인(혹자는 상전)으로 모신다는 느낌이라고 하면, 이쪽은 그냥 고양이와 인간이 함께 하는 모습에 가까운 것 같았어요. 묘하게 냉정하면서도 어떤 부분에서는 완전 푹 빠지는 토노씨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이전 시리즈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무리이겠지요? 이 단행본이 나온것도 사실 기적이라고 생각하는 지라...


*
<부녀자랍니다!>2, 오카치마치 하토, 대원
에리양도 커플이 되어버렸어요. 아잉~ >_<; 이로서 여주인공 3인방 전원이 커플로 등극! 에리양과 메구미양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도 나오고, 타카후미씨의 첫사랑도 등장! 그리고 만화부 그녀들의 선배들도 등장했습니다. ^_^* 개인적으로는 타카후미씨가 무려 3학년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동갑인줄 알았는데 말이지요. 아니되어요. 흑흑흑. 게다가 유키의 짝사랑을 개인적으로는 오래~ 오래~ 끌고가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3권 예고편이 타카후미씨의 연애라인인가 봅니다. ㅜ_ㅡ 이번권은 야마다와 메구미의 러브라인이나 사와구치와 유키의 러브라인이 메인이 아니라서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특히 야마다!! 귀여운 야마다 얼굴이 조금만 나왔어요. 훌쩍.

*
<오전 3시의 무법지대>3, 네무 요코, 대원
완결권입니다. 우왓! 좀 아쉬웠어요. 길게 나가면... 그 전개에 연애 소스로는 딱히 없을것 같기는 했지만요. 유부남인 타카야씨쪽보다는 팬티맨(?) 타키씨와 러브라인을 밀었던 관계로 ㅠ_ㅜ/ 외전으로 타키씨의 근황이라도 그려주시면... 소인은 타키씨의 팬입니다. 어찌되었던 해피(!)입니다. 해피니까 해피해요. ^0^ 이번권 표지도 역시 이뻐서 감탄했습니다. 색센스가 역시 취향이세요. 디자인을 하셔서 그런지... 여러모로 표지때문에 즐거웠습니다. 웹의 이미지의 표지색이랑 진짜 표지랑은 좀 느낌이 달라요. 인쇄본쪽이 더 형광색이거든요. ^^
반응형
BLOG main image
나는 푸른 하늘을 기억하고 있다

by dung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07)
우리집 곰두리들 (149)
만날만날 (52)
토동토동 (370)
리뷰 (514)
나의 시간 (145)
알아차림과 수용 (0)
S - 심리치료 (145)
S - 일러스트와 디자인 (24)
w - 모에모에 설정 (0)
W - 나의 끄적끄적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4-27 12:02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